logo

passtopik.net

  • 이용약관
  • 이용약관

    이용약관

    이용약관


    Passtopik.net 사이트의 정보를 사용, 제공 및 교환에 대한 약관입니다.


    (유의사항: 이 문서에서 ‘이용자’라는 용어는 회원과 방문자가 모두 포함됩니다.)


    제1장: 일반 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WinterLab(이하 ‘제공자’)에서 개발한 e-learning 사이트: Passtopik.net의 서비스에 접속 및 사용을 관리하는데 사용됩니다. 이 약관은 서비스 제공자와 회원 간의 책임, 의무 및 혜택에 관한 세부 사항을 지정합니다. 이것들은 우리회사가 합법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사용 조항입니다.


    제2조: 이용 약관의 효력 및 변경


    이 약관은 공지나 다른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WinterLab은 이 약관의 내용을 업데이트 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됩니다.


    이 규정은 또한 권리, 의무 및 제한을 포함하여 시스템 Passtopik.net에 제출된 정보 및 콘텐츠의 사용에 대한 조건을 지정합니다. 이 문서에 첨부 된 개인 정보 보안에 관한 조항입니다. 이 웹 사이트에 제출된 모든 정보, 문서, 의견 및 기타 콘텐츠는 당사의 자산이 됩니다. WinterLab은 회원이 게시한 정보를 보증, 지원, 제재, 권장 또는 확인하지 않습니다. 회원이 게시한 모든 의견 및 문서는 웹 사이트의 의견과 관점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이 사용 계약 조건은 위에서 언급 한 것처럼 웹 사이트의 목적을 보장하기위한 것입니다. 이 약관을 준수하지 않는 사용자는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어떤 형태로든 Passtopik.net 웹 사이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조항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은 기타 관련 법률의 적용을 받습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  제공자와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사용자 ID를 성공적으로 생성한다.

    회원ID: 회원이 선택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서비스를 구분하고 이용하기 위해 제공자가 확인합니다.

    비밀번호: 회원이 계정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입니다.

    이메일: 인터넷에서 정보 교환하는 전자우편입니다.

    운영자: 전체 서비스를 관리하고 서비스 운영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당사가 선정한 사람.

    알림 : 회원이 사용하는 서비스나 회원이 통지 받은 서비스에 있는 통지서 작성에 기여한 통지 메시지, 문서, 사진, 음성, 링크, 파일 또는 정보 등 모든 문서 또는 정보를 포함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5조: 사용 등록


    제공자는 이 계약 조건에 동의하는 회원에게 유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등록 절차를 밟은 회원은 "동의"버튼을 누르면 본 약관에 법적으로 동의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회원이 서비스 제공자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에 동의 함을 의미하며, 회원이 등록정보에 대해 정직하게 답변하는데도 동의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동의하지 않는 경우 "동의하지 않음"을 누를 수 있습니다.


    등록 과정에서 모든 사용자는 계정 등록에 사용 된 완전하고 진실하며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요청합니다. 부정확하거나 부정확 한 정보가 있는 경우 당사는 사전 통보없이 어떠한 책임없이 사용자 계정의 사용을 일시적으로 잠그거나 일시 중지 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사용자는 다른 사용자의 계정을 사용하거나 다른 사람과 자신의 계정 정보를 공유하지 않고 자신의 암호에 대한 제어권을 유지할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사용자는 시스템에서 자신의 암호 사용과 관련된 모든 작업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계정의 무단 사용에 대해 의심이 가는 경우 사용자는 당사에 직접 연락하여 가장 빠른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등록 시 사용자는 정보 교환을 용이하게 하고 새로운 통지 또는 Passtopik.net의 변경된 내용을 수신하기 위해 본인이 소유하는 활성 이메일을 Passtopik.net에 정확하게 공급해야 됩니다. 사용자가 소유하지 않고 활성 하지 않은 이메일로 등록하고 제공한 경우Passtopik.net은 해당 이메일에 등록한 사람의 계정 사용 혜택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6조: 이용 신청 및 승낙


    공급자는 회원의 모든 등록 정보를 기록하고, 등록 절차가 완료되면 공급자는 Passtopik.net 사이트에서 서비스 등록 승인을 진행합니다.


    공급자는 아래의 등록 사유로 본 예약을 취소 할 때까지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동의를 유보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관련 장애가 발생할 경우

    설비 부족할 경우

    다른 당사자의 추가 확인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제공자는 다음과 같은 경우 사용 등록을 승인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의 신원으로 등록한 자

    회원가입 시 필요한 허위 정보를 입력한 자

    회원가입 시 사회질서 위반한 자

    다른 경우는 상기 제1조와 제3조에 따릅니다.


    제7조: 회원정보의 변경


    등록한 정보를 변경하고 싶은 경우 회원은 사이트: www.passtopik.net에서 온라인으로 수정해야 합니다.


    제공자는 제1조의 문제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 서비스 계약 해지


    서비스 해지 시, 회원은 통화, 이메일 이나 사이트 www.passtopik.net에서 온라인으로 서비스 해지를 신청해야 합니다.


    제공자는 다음과 같은 경우 사용자에게 사전 통지 없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제1항 및 제2항에 해당하는 경우 사용자 측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도 있습니다.


    회원이 제공자의 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를 한 경우

    회원이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회원이 국가 이익과 사회적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계획하거나 행하는 경우

    회원이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사업을 운영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해당 기관이 서비스가 사용자에게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9조: 양도 금지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권을 제공하거나 양도 할 수 없으며, 서비스를 담보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3장: 서비스 이용


    제10조: 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가능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사는 서비스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전에 공지를 통해 그 내용을 알립니다. 


    제11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


    회원은 자신의 계정 (ID, 비밀번호 포함)을 보관 및 유지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회원이 그 사실을 알고 있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계정을 사용하는 활동에 관한 모든 법적 책임을 집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제공자는 회원의 요청이나 제공자의 권한으로 회원의 ID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ID에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회원 개인의 사생활 침해할 경우

    회원의 ID가 미풍양속을 거스르거나 타인에 대한 반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경우

    회원이 공급자의 규정에 의하여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


    제12조:  서비스 내용 추가 및 변경


    제공자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종류와 내용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하며, 변경된 내용을 이메일, 글 또는 이메일로 회원에게 통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서비스 내용을 추가 및 변경해야 할 경우, 제공자는 제1조에 제시된 방법을 사용하여 이러한 내용을 회원에게 미리 통지해야 합니다.


    제13조: 제공자의 의무


    제공자는 회원 자신의 허락 없이 회원의 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개인 정보를 제3자에게 공개 또는 공유할 수 없다. 단, 법(예: 전기통신법) 또는 범죄수사 목적으로 통신협회의 요청에 따라 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요구되는 경우, 이 규정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1조의 범위 내에서, 제공자는 그 회원 관리 회사의 요청에 따라 일부 또는 전체 회원의 개인 정보에 관한 통계 자료를 기록하고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제공자는 서비스를 통해 쿠키를 회원 컴퓨터로 보낼 수도 있다. 이 경우, 구성원은 경고를 하거나 쿠키로 부터 정보를 받는 것을 거부하기 위해 사용 중인 브라우저의 옵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이용자의 의무


    서비스 이용 시, 이용자가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하면 안 됩니다.


    서비스를 이용 신청하거나 회원 정보를 변경할 때 잘못된 내용을 게시

    다른 회원의 ID를 불법적인 용도로 사용하는 행위

    서비스를 통해 받은 정보를 공급자의 사전 허가없이 회원이 이용하지 않고 복사하여 게시, 방송 또는 제 3 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저작권을 가지고 있는 콘텐츠, 영업상의 비밀 또는 제3자의 지적 재산권에 관한 콘텐츠는 귀하가 작가이거나 이러한 콘텐츠의 법적 소유권을 가지고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게시하면 안 됩니다.

    공급자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다른 권리를 침해

    객관적인 검토에 따른 법률 위반

    타인의 개인 계정을 무단으로 사용하거나 암호로 도용하거나 허위 사실을 타인의 단체나 개인의 권리와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

    서비스를 해킹하고, 바이러스나 악성 소프트웨어를 포함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설치하는 행위는 사용자의 권리와 이익에 영향을 미치거나 침해한 행위

    다른 사람의 명예를 모욕하거나 모독

    다른 사람에게 광고성 정보와 같은 특정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링크하고 보내기

    스팸적인 내용을 보내기

    전 서비스 관리 및 운영을 우려하거나 방해한 행위

    기타 관련법 위반 행위


    Passtopik.net에서 서비스를 사용할 때 귀하는 귀하가 받은 정보가 회원이 게시한 다양한 출처에서 수집된다는 점을 이해하고 동의해야 합니다. 따라서 당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또는 직원이 게시 한 콘텐츠 외에도 콘텐츠와 관련된 정확성, 유용성, 보안 또는 지적 재산권에 대한 통제. 각 기사에는 숨겨진 이점과 잠재적 위험이 있습니다. 당신의 임무는 각 기사의 이점을 찾고, 수정하고, 지식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학생들에게 가장 유리한 학습 환경을 만들기 위해 불쾌한 콘텐츠를 선택하고 제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제15조: 서비스 사용 비용의 정책


    기본적으로 제공자의 서비스는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는 원칙을 기반으로 합니다. 단, 유료 서비스 및 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정보에 명시된 금액을 사용자가 지불해야 합니다.


    VOD / AOD 콘텐츠에 대한 가격 및 적용 범위는 별도로 발표됩니다. 서비스에 명시된 규칙에 따라 지불 방법과 온라인 코스 및 기타 유료 콘텐츠 사용에 대한 금액이 다릅니다.


    제16조: 취소 및 환불 정책


    공급자는 유료 서비스를 계속 제공 할 수 없고 사용자가 남은 금액에 대한 환불을 요청하면 공급자는 사용자가 지정한 계정을 통해 환불합니다. 그러나 이 환불 금액은 공급 업체의 환불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제공자는 웹 사이트에 명시된 환불 정책에 따라 사용자의 취소 및 환불 요청을 처리합니다. 단,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이용자의 환불 신청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회원인 이용자의 실수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

    총 환불 비용이 잔액을 초과한 경우

    사용자가 서비스 탈퇴 후 환불 요청한 경우

    기타 확인되지 않은 유효한 환불 사유


    환불 신청 처리에 걸리는 시간은 결제 방법에 따라 최대 1 주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환불 처리 기간이 연장되는 경우 제공자는 사전에 이용자에게 고지 할 것이며, 이용자는 고의로 인한 지연에 대해 제공자를 비난 할 수 없습니다.


    제공되는 서비스가 유료 다운로드인 경우 이용자는 취소 할 수 없으며, 이용자에게 양도되는 상품의 가치로 인해 환불 불가 원칙이 있습니다.


    공급자의 책임의 과실로 인해 비용이 발생한 경우 공급자는 전액을 환불해야 하며, 사용자의 책임의 과실로 인해 발생한 비용의 경우에는 사용자가 공급 업체가 사용자에게 상환해야하는 범위 내에서 적절한 비용의 일부를 책임집니다.


    제17조: 서비스 제공 중단


    제공자는 다음과 같은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단 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에 사용되는 장비의 설치 또는 유지 보수로 인해 꺼려하는 경우.


    • 전기 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법에 의거 전기 통신 서비스 제공을 중단 한 경우.


    • 통신 장비가 훼손되거나 점검, 유지 보수, 교체가 필요한 정보가 중단 된 경우 서비스를 중단하고 이메일 및 게시판을 통해 회원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공고. 단, 통지를 꺼리는 경우에는 서비스가 정상으로 돌아온 후 통지 할 수 있습니다.


    •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해 발생한 사건.


    • 국가 비상 사태, 장비 고장 또는 남용 차단으로 인해 서비스 제공 업체는 서비스의 전체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 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사용자의 약속


    회원은 모든 손해, 책임에 대한 모든 청구에서 Passtopik.net (지점, 대표 사무소, 관리 부서, 직원 및 센터 포함)을 포기할 것을 약속합니다.  손실 또는 다음으로 인한 비용 :


    • Passtopik.net 웹 사이트에서 귀하의 서비스 사용.


    • 귀하의 약관 위반으로 인해.


    • 사용자가 게시한 콘텐츠에 적용되는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 귀하가 제 3 자의 권리를 침해: 저작권, 지적 재산권, 출판 권리, 개인 권리 또는 기타 관련 권리와 같은 권


    제4장: 이용자 보호


    제19조: 이용자 보호


    공급 업체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설치된 장비를 유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러한 장비가 고장 나거나 사용할 수 없게 되는 경우 공급 업체는 즉시 이를 수리하거나 수리해야 합니다.


    공급 업체는 본인의 동의없이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제 3 자에게 공개하거나 누설 할 수 없습니다. 단, 서비스 관리자가 회사의 직원이 아닌 개인 정보를 유출 한 경우 제공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의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즉시 조치를 취함과 동시에 그 원인과 처리 과정을 이용자에게 알리는 것은 공급자의 책임입니다. .


    국가 기관의 요청이 있거나 관련 조례에 의거 조사 목적의 서면 지시가 있는 경우 제 2 항의 규정은 무효로 한다.


    제 20 조 : 손해 배상


    서비스 제공자는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제 21 조 : 면책


    천재 지변 등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없는 경우 공급 업체는 해당 책임에서 면제됩니다.


    서비스 제공자는 서비스 제공자에 대한 회원의 책임으로 인한 서비스 이용상의 문제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제공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으로 기대되는 혜택을 얻지 못한 경우 책임을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로 인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제공자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 한 기사의 정보, 문서, 실제 신뢰성, 정확성 등의 내용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제5장: 지적재산권


    제22조: 지적재산권


    제공자는 상업적 사용, 개인 정보 보호 관행, 재 허가, 생산, 양도, 수리, 보급, 대출 또는 부분 또는 전체 임대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제공자가 지적 재산권을 소유하고 제 3 자의 유사한 행위를 허용하지 않는 콘텐츠, 서비스, 소프트웨어 및 상표 세트.


    협회의 기사 및 자료에 대한 책임과 권리는 작성자에게 있으며 서비스 사이트에 게시하는 것 외에 제공자는 동의없이 이러한 콘텐츠를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작가의 아이디어.


    또한, 비영리의 경우 위의 사항을 준수하지 않으며 제공자는 서비스 사이트에 게시 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이 약관은 2020 년 1 월 1 일부터 시행합니다.



    정보보호 정책

    Passtopik.net은 개인 정보가 모든 이용자의 웹 사이트 회원을 등록할 때 고려하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용자들의 사생활을 보호하고, 사용자들이 Passtopik.net에서 정말로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1. 개인정보수집

    1-1. Passtopik.net에서 회원가입 시 이용자가 다음과 같은 정보를 공급해야 됩니다.

    가입정보: 아이디, 이메일, 닉네임

    개인 정보: 성과 이름, 성별, 전화, 주소, 생년월일, 주민등록번호/여권(또는 주민등록번호/여권이 없는 경우 보호자 정보)

    학생이 전화, 이메일 또는 웹 사이트에 제공된 정보 조사표에 응답할 때 정보.

    Passtopik.net에서 이벤트 및 대회에 참가했을 때의 정보. 회원 거래 이력서 Passtopik.net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는 학생들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이익을 보장하기 위해 매우 필요할 것입니다. 

    2. 개인정보 이용

    우리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상품과 서비스, 프로모션, 서비스 이용, 결제 및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제공된 학습자 정보를 활용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교육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Passtopik.net은 Passtopik.net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조사,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조사, 회원들의 기호와 선호에 부합하는 기존 서비스를 개발, 개선합니다.


    3. 개인정보 보유 기간

    정보 보유: 제공된 정보 콘텐츠에 대해 1년 동안 시스템에 보유 되며, 요청이 발생한 이후, 등록 요건을 처리하는 데이터, 서비스 제공 중단, 요금 세부 정보, 학생 클레임 정보 및 접수일로부터 클레임 처리 결과입니다.


    4. 정보 수집 및 관리 기관

    이용자가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Winterlab에 의해 수집되고 관리됩니다.


    5. 개인 데이터 수정 방법 및 도구

    로그인을 한 후 학생은 위치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선택하고 필요한 개인정보를 수정한다.


    6. 정보공유

    모든 개인 정보 지원, 제공, 필요한 정보 제공, 교육자 연락처 및 몇 가지 구체적인 경우 외에는 어떠한 상업적 목적으로도 제3자와 공유하거나 사용하지 않습니다.

    • Passtopik.net 및 기타 제3자의 서비스 이용자의 재산, 권리 보호, 법률적 정보를 확실히 제공할 때만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런 경우에 있어서 나머지 제3자에게 정보를 공개해야 할 때, 회원에게 구체적인 통지를 하고, 이 정보는 회원으로부터 동의를 받았을 때만 제공됩니다.  또한 핫라인 024,6664.7000으로 Passtopik.net에 직접 전화하거나 이메일 info@Passtopik.net으로 연락하여 지원 및 실행 방법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7. 회원정보 보호 및 서약

    우리는 당신의 정보에 대한 불법적 접근이나 손실 또는 파괴 또는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적절한 보안 및 기술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웹에서 데이터를 수집할 때, 우리는 당신의 개인 정보를 안전한 서버에 수집합니다. 우리는 서버에 방화벽을 사용합니다. 전자 결제 카드 세부 정보를 수집할 때 SSL(Secure Socket Layer) 코드를 사용합니다. 우리가 100% 보안을 보장할 수 없을 때 SSL은 당신의 정보를 해독하려는 해커에게 어려움을 줄 것입니다. 당신은 우리에게 암호화되지 않은 채 신용카드나 체크카드의 세부사항을 충분히 보내지 마십시오. 우리는 학생들이 이메일로 결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누구에게도 주지 않도록 권장합니다. 인터넷이나 이메일로 개인정보를 주고받는 과정에서 학생들이 겪을 수 있는 손실에 대해 우리는 책임을 지지 않을 것입니다.

    이용자는 다른 어떤 프로그램, 도구 또는 형식을 사용하여 시스템에 간섭하거나 데이터 구조를 변경하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 시스템의 데이터에 간섭, 파괴 또는 침입하기 위한 어떠한 활동에도 배포, 전파 또는 격려가 금지됩니다. 모든 위반은 모든 권리를 박탈당하며 필요한 경우 법 앞에 기소될 것입니다.

    Passtopik.net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불법적인 활동에 사용하지 않습니다. 다만 우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다음과 같은 경우에 제3자에서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우리는 이용자의 허가를 받을 경우

    • Passtopik.net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는 다음이 요구됩니다. 제3자와 상호 작용하거나 제3자가 제공하는 행위

    • 법규에 따라, 법령에 따라 법원 명령 또는 법적 절차

    • 우리는 회원의 행위가 Passtopik.net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우리의 지침 규정을 위반하는 것으로 볼 경우


    8. 제3자요구정책 

    Passtopik.net 회원정보는 웹사이트 Passtopik.net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Passtopik.net에서 제휴하는 다른 제3자는 포함하거나 관련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Passtopik.net에 가입하여 제3자의 편의시설을 이용하게 되면 제3자의 보안 조항을 주의 깊게 읽어 사용자 자신의 사적인 권리를 보장해야 합니다.


    9. 조항 변경

    본 정책서의 조항들은 실제 조건에 부합하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약관의 큰 변경 사항은 Passtopik.net 웹사이트에서 직접 공지하거나, 학생이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회원님의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10. 불만사항 접수 및 해결

    Step 1: 이용자는 아래 이메일 주소로 진정서를 보내기: info@Passtopik.net, 또는 고객지원 전화번호 024,6664.7000

    Step 2: Passtopik.net의 고객 관리 부서는 회원들의 불만을 접수할 것이며, 이의의 성격과 정도에 따라 Passtopik.net은 그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회원들을 지원하는 구체적인 조치를 취할 것이다. 이 부서는 회사가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발표한 정책에 따라 불만사항 해결 결과에 대해 신속하게 대응합니다. 

    Step 3: 불가능한 경우에 Passtopik.net의 권한과 권한으로, 이사회는 학생들이 이 사건을 관할 정부 기관에 제출하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Passtopik.net은 회원(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는 법적 규정을 존중하고 진지하게 시행하고 있습니다.


    11. 사용자 동의

    위의 조항들은 현행법에 부합하며 Passtopik.net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학생에게 최고의 권리를 보장해 준다. Passtopik.net의 서비스를 이용할 때, 학생들은 이 정보 보호 정책의 조항을 기꺼이 받아들인다.

    당사의 보안 정책에 관한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024,6664.7000으로 연락 주십시오.